국도화학은 1972년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에폭시 수지 및 경화제를 생산, 공급한 이후 한국 화학 산업의 발전은 물론 선진국을 포함한 전 세계의 전기전자, 자동차, 조선, 토목·건축,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 복합소재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국도화학은 국내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5개 공장과 중국 1개 공장을 합하여 세계 최대의 에폭시 생산능력을 갖추어 생산량에서는 물론이고 범용을 위시하여 각종 고기능성 특수 에폭시 및 초고순도 수지를 생산함으로써

세계적 에폭시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2004년부터는 에폭시수지와 함께 산업전반에 걸쳐 다양한 응용분야를 가지고 있는 Polyol및 Polyurea수지의 제조 및 판매를 병행하여 고객들의 편의향상은 물론 다양한 특성을 이용한 신규시장개발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국도화인켐㈜ (구 ㈜하진켐텍)을 인수하여 각종 반응성희석제와 특수경화제 그리고 촉매 부분에서 더 다양한 제품 확장을 이루었고 2009년에는 녹색성장 친 환경사업인 풍력발전 블레이드용 에폭시를 자체 개발하여 독일 GL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신 성장동력을 확보하였습니다.

국도화학은 다양한 고객 NEEDS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과 기술지원 및 기술선도를 통한 신 시장 개척, 그리고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국내외 각종 규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토록 서울 본사에 위치한 종합연구소에서 석박사로 구성된 전문 연구원과 최신 분석 및 각종 응용시험기기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60여개국의 고객들을 위하여 직간접으로 정기적인 인적교류를 통해 기술지원과 공동연구, 공동시장 개발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공동이익 창출과 공동번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국도화학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HAN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