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이시창 대표이사 회장 취임
2021-02-22
2021년 2월 22일부로 이시창 대표이사 사장이 국도화학그룹의 회장으로 취임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사 창설이래 50년간 그룹의 성장을 이끌어 온 이삼열 대표이사 회장은 명예회장으로 추대되었습니다.
신임 이시창 대표이사 회장은 취임사에서 50년간 흔들림 없이 이어져온 창업자의 경영철학을 발전적으로 계승하면서 국도화학그룹을 성장시키기 위하여 세가지의 사명을 강조하였습니다.
즉, 구성원 모두가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고 자아를 실현할 수 있는 국도화학그룹, 국가와 사회 그리고 우리들 삶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국도화학그룹, 그리고 끊임 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GLOBAL KUKDO를 완성하고 GLOBAL No.1 EPOXY 기업과 이를 뛰어 넘어 세계 최고의 화학소재기업으로 성장하는 국도화학그룹의 비전을 달성하겠다는 세가지의 사명을 밝히면서 회장으로서의 책임을 명확히 하였습니다.
한편 국도화학의 에폭시와 경화제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허연진 CBO, 부사장이 2월 19일 이사회에서 CBO,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되었습니다. 국도화학그룹의 주력사업으로서, GLOBAL 시장으로 확산되면서 고도화 되어 가고 있는 에폭시와 경화제 사업의 책임경영을 더욱 강화하여 세계 제1의 에폭시 기업의 비전을 조기에 달성하기 위하여 금번의 인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로써 국도화학은 이삼열 대표이사 회장, 이시창 대표이사 사장 체제에서 이시창 대표이사 회장, 허연진 대표이사 사장 체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전글
4분기 실적 공시다음글
2021년 1분기 실적 공시